회의실 설계 프로세스를 시작할 때 시작 위치나 필요한 것을 알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화상 회의 솔루션을 추가 할 때 회의실 디자인에 사용되는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부담을 줄이고 회의실을 구성하여, 필요한 기능적 구성 요소를 분해하는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회의실 음향 처리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룸 자체입니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룸을 새롭게 만들지 않고, 이미 있는 룸을 염두하여 룸의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각 룸마다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하는 고유 한 사운드 및 음향 신호의 특성이 요구되는데, 이는 반사표면에 따른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 유리 벽 또는 창문
  • 단단한 마루
  • 유리 또는 금속 테이블
  • 천장의 종류

따라서 이러한 모든 요소가 실내 사운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최적의 음향 수준으로 룸을 조성하기 위해 몇 가지 간단한 해결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창문에 블라인드, 커튼, 커튼을 추가하여 잔향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조명이 너무 밝으면 실내 조명에도 도움이됩니다!

벽에 음향 패널을 추가하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통풍구 근처에 솔루션을 두지 마십시오

우리의 권고사항:

  • BuzziSpace – Buzzi Space는 공간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회의실에 멋진 장식적인 느낌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최신 음향 처리를 제공합니다.
  • GIK Acoustics – GIK Acoustics은 모든 유형의 객실을 광범위하게 조율해줍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음향 처리에 대한 쉬운 DIY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 NetWell Noise Control – NetWell Noise Control은 회의실 벽이나 다양한 재료로 만든 천장까지 다양한 처리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요소가 실내 사운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하고 최적의 음향 수준으로 실내를 구축하기 위해 몇 가지 간단한 해결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가구

가구를 선택할 때 명심해야 할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회의실 가구에 고려해야 할 사항은 가구의 재료 유형입니다. 이는 재료가 회의실 소리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는 사무실 문화 및 인테리어 디자인 테마에 맞는 가구를 선택하자면 가장 중요한 것은 가구가 편안하고 실용적이기를 원합니다. 예를 들어 등받이 의자와 트렌디 한 소파는 사무실과 회사의 문화에 적합하면 멋지지만 공식적인 사무실에는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5 분 또는 5 시간 동안 그곳에있을 수 있으므로 방에 있으면서도 편안하고 편안하게 느끼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권고사항:

Tangram Interiors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와 가구, 바닥재, 기술 및 서비스 솔루션의 통합 전문가를 제공합니다.

비디오 카메라

물론 화상 회의를위한 훌륭한 카메라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룸 크기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카메라가 있으며 필요하거나 원하는 기능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의 권고사항:

Huddly는 USB 전원을 사용하고 AI를 활용하며 150도 광각 HD 비디오를 갖춘 중소 공간에 적합한 훌륭한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AVer는 원하는 버전에 따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로 큰 회의실에 모이는 다양한 USB 카메라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프레임 기술이 적용된 고품질 PTZ 카메라를 모든 공간에 적합하게 제공합니다.

Huddly IQ Camera

AVer CAM520 PRO

Display

화상 회의와 궁합을 맞추려면 좋은 디스플레이를 원할 것입니다. 객실 크기와 기능에 따라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은 방에서는 작은 모니터 나 TV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큰 방에 들어가면 더 큰 TV나 인터랙티브 보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권고사항:

  • TV monitors: 디스플레이 크기는 객실과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NEC 디스플레이 솔루션, VIZIO 및 Sony는 모든 크기의 객실에 적합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 Interactive boards: SMART 보드, NEC 디스플레이 인피니티 보드 및 Google Jam 보드. 이 보드는 회의실과 강의실 모두를위한 화상 회의 및 프리젠 테이션에 유용합니다.

Video Conferencing Software

물론 화상 회의 회의를 진행하려면 신뢰할 수있는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귀하의 제품은 모두 이러한 프로그램과 완벽하게 연결하고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로는 Zoom, Microsoft Teams 및 Google Meet이 있으며, 이에 Anvil을 적극 추천합니다.

Audio

화상 회의를 할 때는 비디오 품질이 좋지 않더라도 회의를 계속할 수 있지만 오디오 품질이 좋지 않으면 회의조차 할 수 없으므로 신뢰할 수있는 오디오 솔루션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모든 공간에 적합한 솔루션을 원합니다.

우리의 권고사항:

Stem Audio conference room ecosystem은 모든 방에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조직 전체에서 표준화하기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모든 회의실 오디오 요구 사항을 충족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하고 조직을보다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Stem을 사용하면 ecosystem을 직접 설계, 설치, 적응, 확인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 RoomDesign 도구를 사용하여 거의 모든 공간을 실제로 디자인하고 stemaudio.com에서 직접 안심하고 제품을 주문하십시오. 그런 다음 간단히 3 단계로 제품을 설치하십시오. 설치가 완료되면 RoomAdapt 도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환경에 맞게 제품을 즉시 최적화하고 RoomCheck를 사용하여 실내 어디에서나 오디오 선명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cosystems으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한발 앞서 푸시 알림으로원격으로 관리 할 수도 있습니다.

ecosystem은 강력한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결합된 5 개의 네트워크 가능 혼합 솔루션 (Ceiling, Wall, Table, Control, and Hub)을 지원하여 사내 IT 팀이 설계에서 구현 및 관리에 이르는 모든 단계를 지원합니다. Stem Audio 사용자에게만 해당됩니다.

[maxbutton id=”12″]

[maxbutton id=”11″]